본문 바로가기
연예커뮤니티글

지구상에서 가장 혐오스러운 음식 15가지를 소개합니다.

by 만웅이 2016. 5. 25.
반응형

먹어도 될까? 라는 의심이 들 정도의 징그러운음식 15가지를 소개합니다.


오늘은 제가 포스팅을 쓰면서도 몸이 간질간질해지고 비위가 상하더라구요. 왜냐하면 오늘의 주제가 지구상에서 가장 혐오스러운 음식 15가지를 여러분께

소개해드릴것이기 때문입니다. 혹시라도 만약, 당신이 새로운 음식을 찾고있다면 추천합니다. 그러나 비위가 강한경우에만 이 음식들을 시도하십시요...





※주의사항


참고로 비위가 상하는 음식들이 나올 수 있으니 비위가 약한분들이나 무언가 음식을 드시고 계시는 분들은 식후 시청바랍니다.





지구촌 엽기음식 best 15!!!







15위. 일본의 곤충초밥


일본의 곤충 요리사 쇼이치 우치야마가 개발한 곤충 초밥입니다.




사마귀순두부




애벌레, 지네, 거미초밥 등등...





14위. 일본의 참치눈알


스시천국 일본에서는 참치눈알까지 마트에서 팔고있네요 ㅠ 가격은 100엔(우리나라 돈으로 1000원 정도)





13위. 박쥐수프


박쥐는 태국과 중국, 괌 등의 일부 지역에서 제공되는 기본요리의 일부분이며 꽤나 고급요리에 속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악명 높은 질병의 매개체가 되기도 합니다. 당신은 물이나 우유를 넣고 끓여 향신료를 첨가한 박쥐수프를 한번 드셔보시겠습니까?





12위. 썩은치즈 카수 마르주


이탈리아 사르데냐 지방의 전통치즈이자 엽기적인 치즈입니다. 저 안에 쌀밥같은것들이 사실은 전부 다 구데기임(우웩...)




맛은있다고 하나 냄새가 굉장히 역겹다고 함...혹여 현지에서 먹을일이 있다면 구데기가 꿈틀거리며 살아있는 치즈를 고르는게 낳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구더기가 죽으면서 유독물질이 생길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11위. 황소 고환 튀김


덩치만큼 황소의 고환은 굉장히 크다. 의외로 이 엽기적인 음식은 많은 국가에서 전통적으로 요리가 되고 있습니다.




아주 야만적이고 엽기적인 음식같지만 조리법은 간단하고 요리의 맛은 정말 절묘한 맛이 난다고 합니다.





10위. 닭 고환조림


그냥 우리나라의 장조림이라고 생각하시면 됨...단지 요리재료가 닭의 고환이라는점...참고로 지구상의 모든 수컷은 성기가 있으면 고환도 있음.






9위. 황소 음경스프


얼핏보기에 수프같지만 황소의 음경을 잘라 만든 수프입니다. 아시아의 일부지역에서 요리되고 있습니다.




마트에서 포장되어 판매되는데 5$ 우리나라돈으로 6천원정도에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황소의 수난...





8위. 나무 피 애벌레


호주에서는 bloodworms이라는 큰 흰색 애벌레는 호주 원주민의 주요 음식 중 하나인데 그냥 먹기도하고 튀겨서 먹기도하는데 흡사 아몬드의 맛이

난다고 합니다. 징그럽지만 이것은 그들에게 훌륭한 단백질 공급원입니다.





7위. 양의 내장요리


양의 간, 폐, 심장, 오트밀, 양파, 양의 지방과 조미료를 섞어 양의 뱃가죽에서 만든 전통적인 스코틀랜드 요리입니다.





6위. 튀긴 독거미


독거미인 타란튤라를 튀겨서 만든 독거미 튀김요리입니다. 일반적으로 캄보디아에서 요리됩니다.




이 음식은 시장에서 주로 관광객을 위한 간식으로 판매된다고 하는데 식감이 바삭바삭하고 맛이 고소하다고 하네요...





5위. 암소 입술


말 그대로 암소의 입술을 잘라서 만드는 요리재료입니다. (비주얼은 최악...)




장조림처럼 익히거나 익혀서 고기처럼 먹는다고하네요...





공동 4위. 바퀴벌레 수프


극혐...끔찍한 경험을 하고 싶다면 수프가 담긴 당신의 접시에 바퀴벌레를 빠트려보자...그나저나 바퀴벌레 겁나 크네...





공동 4위. 아기 생쥐 도넛


일부 중국지역에서 아기생쥐를 잡아다 도넛을 해먹는다...아무리 맛있다고 해도 이 맛은 절대로 알고 싶지 않을듯...





3위. 쥐 바베큐


동남아시아에서는 쥐 요리가 굉장히 많은데 쥐 바베큐는 진미로 간주된다고 합니다. 중국시장에 가보면 노점상에서 꼬챙이에 꽂아 판매함.





2위. 맥주엔 치킨? 아니죠~ 맥주엔 쥐킨...


보다시피 치킨을 따라한 쥐킨? 튀김가루 묻혀서 튀긴 쥐....치맥에 질렸다면 쥐맥은 어떠한가? ..............






1위. 동남아 오리태아 알


전세계에서 가장 극혐음식 1위에 꼽힌것은 오리태아 알이라는 음식인데요, 부화직전의 오리알을...그러니까 태아인 상태에서 오리알을 삶은 음식!

동남아시아에서는 길거리에서 먹는 최고의 음식일 정도로 맛있다는 후문..





그리고 막판 보너스 갑니다요 ~



생선파이




삶은 닭대가리




지네꼬치구이




해마꼬치구이




원숭이 골 요리




세상에는 많은 국가와 사람들이 존재하는 만큼 음식들도 굉장히 다양하지만...저는 비위가 약해서 오늘 소개해드린 음식들은 못먹을듯합니다 ㅠㅠ

혹여 여러분들이 지금까지 먹었던 음식들이 질리신다면 한번 시도해보는것을 말리지는 않겠습니다...왜냐하면 그것은 님의 자유이니까 ^0^ ;;;







▶ 유튜브동영상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