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정보

페이스북 모바일(소셜네트워크 Facebook)에서 가입하는 방법입니다.

by 만웅이 2016. 2. 28.
반응형

마크 저커버그가 창업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페이스북(Facebook)은 전세계인이 사용하는 SNS서비스중의 하나이며 트위터와 더불어 거의 대표격입니다.

스마트폰에 올리는 간단한 글 몇줄의 파급력은 순식간에 전세계로 퍼지기 때문에, 지구촌에서의 그 영향력은 막대할 수 밖에 없습니다.



 


모바일에서 페이스북 가입하는 방법





페이스북은 스마트폰의 발전과 더불어 자연스레 생겨난 회사라고해도 무방한데요, 오늘은 전세계인이 사용하는 페이스북을 스마트폰에서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릴게요. 웹 페이지에서 뿐만 아니라 모바일 앱에서도 회원가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제 페이스북 어플(앱)로도 웹 페이지에서 하던 모든 기능을 할 수 있으므로 굳이 컴퓨터에 앉지 않아도 되겠죠.







페이스북 스마트폰 앱을 실행하시면 로그인 창 아래 [Facebook 가입]이라는 메뉴가 보일 겁니다. 클릭하시면 약관 페이지가 나옵니다.

다시 다음을 눌러 페이지를 이동합니다.





두 번째 페이지에서 아이디를 입력할 수가 있는데 두 가지 형태가 가능합니다. 이메일 혹은 휴대폰 번호로 가입이 가능한데 화면 하단에 버튼을 클릭해서

화면을 전환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전화번호나 이메일로 아이디를 결정하셨다면 자신의 이름과 생일을 입력합니다. 이름은 자신의 가명보다는 진짜 이름을 입력하는 게 좋습니다.

나중에 닉네임 설정이 가능하기 때문이며 실제 사용하는 이름을 입력해야 친구들이 찾기 쉽겠죠.





다음은 성별과 패스워드를 입력합니다.





이렇게 패스워드까지 입력이 되었다면 프로필 입력란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프로필 사진이 없다면 [사진 찍기]로 바로 촬영해서 올릴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세팅이 끝나면 마지막으로 체크해야 될 것이 있습니다. 마지막 계정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계정 인증은 메일에서 받은 코드를 스마트폰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메일에서 받은 확인 코드를 기억한 뒤 스마트폰으로 들어가서 계속 버튼을 누릅니다. 그리고 메일로 받은 코드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