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정보/저축보험

재테크와 보험을 한번에 인터넷보험 한화생명 e재테크 저축보험

by 만웅이 2016. 1. 9.
반응형

보험가입시 어떤것들을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시나요?

저는 보험가입시 제일 중요한 사항은 역시나 보장혜택이 많은 보험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보장혜택도 많으면서 재테크까지 한번에 되는 보험이있다고 해서

여러분에게 오늘 포스팅으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솔직히 까놓고 말해서 보험료 매우 아깝지 않으신가요?

사람이 살면서 평생 몇번이나 다치겠습니까.. 하지만 혹시나 큰병 또는 큰사고를


대비해서 목돈깨질것을 생각하면 안 들 수도 없는게 바로 보험인데 원금까지 보장받는

보험이 있다면 이것은 1석2조의 재테크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게다가 대부분 누구나 한번쯤 인생을 살다가 거치는 결혼과 자녀양육, 그리고 주택자금

은퇴..눈깜짝할세 다가오죠. 현명한 재테크를 위한 방법을 한번 알아봅시다.


요번에 한화생명에서 나온 e재테크 저축보험이라는 상품인데요, 100%원금보장에다가

비과세혜택까지 그리고 2년납입의 짧은납입으로 보험료부담까지 확 줄인 상품입니다.

재테크와 보험을 한번에 인터넷보험 한화생명 e재테크 저축보험


상품을 소개해드리기 전에 여러분들은 재테크를 어떤방법으로 하고있나요? 저는 목돈을 모으려고 적금을 하나 들고있는데요,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적금이란것이 만기가되면 힘들게불린 이자 그것도 쥐꼬리만한 이자에 이자소득세를 붙여서 정부에서 15.4%를 이자소득세

명목으로 떼어갑니다. 정말 어이가 없네~


이럴때는 세금을 물리지 않는 비과세혜택이 있는 상품에 저축을 하는것이 매우 현명한 선택일 것입니다.





또한, 단리가 아닌 복리 즉, 원금만 불려주는 단리보다는 원금 + 이자에 또 이자가 붙는 복리상품이 초저금리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에게는

현명한 재테크방법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보험애기하다가 왜 자꾸 재테크를 애기하냐구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는 이 저축보험이 바로 위에 소개한 재테크방법에 모두 부합하는

보험이기 때문입니다. 100% 원금보장으로 위험이 없고 복리 + 비과세 혜택으로 수익까지 덤탱이로 가져가는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너무 자랑만하니 제가 무슨 한화생명 보험설계사로 아시는분들이 있을 것 같은데 저는 아무런 관련도 아무런 혜택도 받지 못합니다.

그냥 순수한 블로거일 뿐입니다. 좋은 정보가 있으면 공유해드리는것이 바로 인지상정이지요.


그렇다면 오늘 알아볼 한화생명의 e재테크 저축보험의 특징과 장점을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재테크 저축보험의 특징과 장점 알아보기


많은 분들이 알고계시다시피 보험이란상품은 중도해지시에 100% 손해보게 되어있습니다. 저도 20대초반때 동양생명에서 걸려온 보험세일즈걸에게

넘어가 10년짜리 보험계약을 체결하고 6개월정도 납입하다가 해제를 했는데 원금은 거의 못건졌습니다. 흑흑 ㅠㅠ


이처럼 보험이라는것이 중도해지를 하게되면 손해를 보게되어있는 상품이지만 e재테크 저축보험은 언제 해지를 한다고 해도 100% 원금보장은 물론

가입기간만큼 불어난 이자까지 몽땅 다 받아갈 수 있는 정말 저로서는 놀라운 상품입니다.



도대체 이런 보험상품을 누가 설계한거지? 회사망하려고 설계한건가? 저로서는 알길이 없으나 이윤을 추구하는 회사에서 뭐 손해보는 장사야

하겠습니까.. 우리는 그냥 저냥 잘 알아보고 선택만 하면 되는것이죠.


제가 알아본 바에 의하면 한화생명이라는 회사는 자산규모 96조를 가진 업계 2위의 생명보험회사더군요...뭐 망할일은 없겠네요 ㅎㅎㅎ

아무튼 위에 설명한 것들이 첫번째 장점이라고 할 수 있고요, 두번째 장점은 아래 사진을 한번 보시죠.




제가 말머리부분에서 말씀드린 복리이자율에 대한 설명입니다. 뭐 은행의 적금상품과 예금상품은 조만간 모두 발릴듯하네요...


그리고 많은분들이 재테크에 실패하는 이유중의 하나가 너무 긴 납입기간의 재테크상품에 가입을 하는것도 문제가 많은데요,

5년은 금방 포기하고 싶어지지만, 2년은 금방 지나가기 때문에 2년 또는 3년의 짧은 납입기간의 저축보험에 가입하는것이 더 유리합니다.





또한, 저축보험 만기가 됐을때 만기보험금은 목돈으로 한번에 받을수도 있지만, 연금으로 수령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연금전환시에는 종신으로 받을수도 있고, 확정기간에 따라서 연금으로 받을수도 있고, 상속연금형태로도 받을수가 있다고 하니 장점이 많습니다.





아래는 한화생명 e재테크 저축보험의 가입조건입니다.





하단의 보장내용도 살펴보세요.





아래는 보험 해지환급금 예시표입니다.



오늘은 한화생명보험의 저축보험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드렸는데요, 기존의 가입하신 보험이 있으신분들은 기존꺼 그냥 납입 잘 하시면 될것같고,


만기때가 다가오거나 보험을 생각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재테크까지 같이 겸할 수 있는 한화생명보험의 e재테크 저축보험도 상당히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드니 포스팅을 참조하시어 본인에게 맞는 보험상품을 선택하시는것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