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커뮤니티글

리쯔쥔 인스타 & 인생사진 BEST 모음 2탄

by 만웅이 2017. 9. 5.
반응형

중국 피겨여왕 "리쯔쥔" BEST 사진집!


"리쯔쥔" 의 인스타에서 추출한 사진 중 개인적으로

BEST 사진만을 모아 정리해 봤습니다.


즐거운 감상 되시길 바랍니다.



"리쯔쥔" 사진집 1탄은 하단

관련포스팅에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경기장에서의 "리쯔쥔"


걸그룹 댄스도 문제없어!


겨울여왕의 자태


경기 전 간단한 몸풀기


나 다리 찢기 잘하지


나는야 빙상위의 마술사~


나는야 피겨여왕~


나는야 피겨의 여신~


두 팔은 이렇게 벌리고~


마스코트 이쁘죠


무대를 압도하는 카리스마


빙상위를 가르는 리쯔쥔


살인미소!


샤샤샥~


선이 이쁜 그녀


손짓은 우아하게~


스케이트는 이렇게 타는거야!


썩소도 아름답다





앗! 손에 쥐났어!


야 너 누가 찍으래!


엄마 나 챔피언 먹었어~


역시 다리찢기는 힘들어!


연기는 이렇게 하는거야!


연기에 심취한 리쯔쥔


오예! 성공했어!


우아한 빙상위의 여신~


이리와 컴온 베이비~


자 시작해볼까!


좋은결과를 바라며


최다빈 언니에게 밀려 은메달 ㅠㅜ


춤은 이렇게 추는거야!


피날레~


한 마리의 아름다운 청조!





"리쯔쥔" 화보컨셉


나는 발레의 여신~


문 리버~


발레컨셉 화보촬영!


천사  V!


화보찍었어요~


화보촬영중!



"리쯔쥔" 사진집 1탄은 하단

관련포스팅에서 참조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