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테리]러시아 야말반도에 갑자기나타난 거대한구멍

오늘은 제가 미스테리한 정보를 하나 알려드릴텐데요, 바로 북부 러시아의 깊은곳에 위치하고있는 야말반도에서 일어난 신비하고 미스테리한 싱크홀현상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생긴 큰 구멍이라 당국의 과학자들도 비상한 관심을 보였다고 하네요.





러시야 야말반도의 거대 싱크홀의 비밀







이 거대하고 끝이 보이지 않는 싱크홀같은 구멍은 몇몇의 탐사대에 의해 몇 달전에 발견되었습니다.




그것은 크고 어두컴컴했으며 그들이 눈으로 볼때도 끝을 알수없는 깊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지금들어가는 것보다 눈이와서 쌓일때까지 기다렸습니다. 대략적인 깊이를 알아야 했기때문입니다.




다행히도 발견지역이 러시아라 그해 겨울 굉장히 많은 눈이 내려 그들은 몇몇의 과학자들과 함께 장비를 챙겨 다시 방문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탐험은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순탄치 않았습니다. 눈사태는 물론이고 많은 사람들이 이상한 공황 발작을 경험했습니다.






낮부터 시작하였지만 해가 질때까지도 땅에 발을 붙이지 못했습니다. 이 거대한 블랙홀은 우리들을 전혀 환영하지 않는듯 했습니다.




길고 긴 시도끝에 겨우 바닥에 도달한 뒤 그들은 이 구멍의 크기와 형태에 대해서 깜짝 놀라고 말았습니다.




사진에 보시면 그냥 바닥처럼 보이지만 사실 그냥 바닥이 아니라 깊이를 알 수 없는 호수가 얼어붙은 바닥이었습니다.




또한, 이 거대한 구멍의 입구는 실로 내부에 비하면 작디작은것 이었습니다. 내부로 갈수록 거대한 버섯모양의 형태를 띄고있었습니다.




대략적인 버섯모양의 형태





과학자들과 탐험대들은 기쁨과 흥분 두려움을 얼굴에 머금고 동굴의 내부를 둘러 보고 얼음과 땅의 샘플을 채취했습니다.





그러나 이게 다가 아니었습니다. 그들은 첫 번째 구멍과 유사한 또 다른 구멍을 다른위치에서 발견하였습니다.






그리고 이것의 단면도는 마치 전혀다른 반도와 반도가 함께 만난는듯한 느낌의 꽤나 미스테리한 광경이었습니다.





2번째 구멍이 발견된 장소!




여기는 목축업을 하는 곳이었습니다.




첫번째 구멍과 두번째 구멍이 모두 서로 다른 위치에 있지만 흥미로운 사실은 실제 둘은 극지방에서 실질적으로 동일한 거리에있다고 합니다.




아직도 과학자들이 이 거대한 두개의 구멍들을 연구하고 있지만 그것들이 무엇을하는지 그들이 나타난 이유는 아직 명확하지 않다고 하네요.








▶ 유튜브동영상보기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