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정보

unblock youku 안드로이드에서 유쿠동영상 보는방법!

by 만웅이 2016. 1. 22.
반응형

오늘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youku동영상을 보는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하는데요, 아마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이라면 유쿠사이트는 이용해보셨을 겁니다.


PC로는 접속이 되는데 스마트폰에서는 접속이 안된다구요?


걱정마세요!


오늘은 제가 스마트폰에서 unblock youku 안드로이드를 차단해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음..차단해제라기보다는 설치방법이 더 맞을 듯 하네요.


참고로 유쿠의 원래 주소는 www.youk.com 이었는데 지금은 사이트이름은 동일한데

사이트주소는 www.tudou.com 으로 바뀌었더라구요.


그리하여 유큐라고 하는 사람도 있고 tudou tv라고 부르는 사람도 있는데 저는 계속

유쿠라고 할게요. 그리고 unblock tudou 도 마찬가지로 똑같은 차단해제 방법입니다.

unblock youku 설치방법







1. 스마트폰 구글스토어(play.google.com)에서 웹브라우저인 파이어폭스(Firefox)를 설치한다.



2. 안드로이드에서 설치한 파이어폭스를 연다.



3. 파이어폭스에서 URL검색에서 about:config 라고 검색한다.






4. Search setings가 나오면 network.proxy.type 라고 검색한다. 띄워쓰기 유의해주세요.



5. 검색한 network.proxy.type에서 Modify를 눌러 설정을 2로 바꿔준다.




6. 이번에는 검색창에서 network.proxy.autoconfig_url을 검색한다.



7. 검색한 network.proxy.autoconfig_url에서 Modufy를 눌러 http://yo.uku.im/proxy.pac 가입설정을 해준다.




8. 이제 설정이 완료가 되었습니다. 유쿠,토도우 영상이 잘 나오는지 확인해주세요.







유쿠보는방법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생각보다 간단한 설정이니 모두 따라하실 수 있을 겁니다. 설정 후 유쿠 어플로 마음껏 즐기세요.

유쿠에 대해 궁금한 분들이 있으신 분들은 하단 포스팅을 참조해주세요.


관련포스팅

youku 다운로드 및 동영상 보는 방법 : http://4944.tistory.com/419

유쿠동영상 HD고화질로 다운받는 방법 : http://1155.tistory.com/102


그리고 설치방법이 헷갈리신다면 유쿠설치 관련동영상을 보면서 참조해주세요.


unblock tudou 안드로이드 설치동영상 보기





포스팅에 만족하셨다면 댓글과 '♥' '베스트공감' 을 눌러주세요!


반응형